[온라인 보도자료]
박지헌이 전하는 슬픈 사랑노래 “헤어질 거 같애”
헤어지는 연인들을 위한 애절한 멜로디의 발라드 “헤어질 거 같애”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앨범이 나오지만 작품자들의 작품 의도가 철저하게 존중되는 사례는 그리 많지 않다. 그 중에서 작곡가의 기획으로 시작해 작곡가가 직접 선정한 가수와의 작업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가 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파트너스>. 지난 봄 많은 이들을 따뜻한 사랑의 멜로디 속에 빠지게 한 첫 번째 <파트너스> 앨범 이지혜의 ‘사랑, 100%(작곡가 안영민)’에 이어 발표되는 두 번째 <파트너스> 앨범은 박지헌과 작곡가 한상원이 다시 만나 함께 만들어 낸 아름다운 멜로디의 발라드 곡 ‘헤어질 거 같애’이다.
두 번째 <파트너스> 앨범으로 선보이는 ‘헤어질 거 같애’는 씨야, SS501, 바다, 아이유, 비욘드, 먼데이키즈 등과의 작업으로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작곡가 한상원이 쓴 곡으로, 2007년 겨울 최고의 히트곡 ‘보고 싶은 날엔’에 이어 다시 한번 박지헌과 의기 투합하여 만든 발라드 곡이다. ‘헤어질 거 같애’는 다툼을 반복하며 만나오던 연인이 마침내 헤어질 것을 결심하는 내용의 애절하면서도 직설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호소력 깊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 최고 남성 보컬 중 하나로 떠오른 박지헌의 더욱 더 풍부하고 애절해진 보이스로 이제 곧 헤어지려 마음 먹은 남자의 슬픈 마음이 아름다운 멜로디로 승화되어 표현되었다.
또한 올 여름 ‘Rain Love’를 통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신예 듀오 써니사이드의MJ가 랩 피쳐링으로, 신인가수 신혜가 여자 보컬로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비와 쌀쌀한 바람으로 시작한 올 가을, ‘헤어질 거 같애’는 가슴 시린 이별을 준비하는 많은 연인들이 간직하고 꺼내어 듣는 보석 같은 곡으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셔줄 것이다.
<파트너스> 앨범은 가수와 작곡가 뿐만이 아닌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협업의 결과물들이 담겨져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