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된 가수 숙희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목소리를 가진 신인가수 숙희가 조영수의 올스타에 참여하여 첫 번째 싱글을 냈다.
아직 본격적인 데뷔를 하기 전이지만, MC몽 5집에서 “사랑보다 아름다운 말”을 피쳐링 해서 타이틀 곡인 “인디안 보이” 만큼 인기를 끌었고, pk헤만의 “내 심장이 뛰어요”를 피쳐링 하여 좋은 반응을 얻는 등 가요계에서는 이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이다. 최근에는 전진과 유이 두 명이 부르기로 한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에도 간곡한 가창 부탁을 받고 같이 가창을 했다.
그녀는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대형 가수들의 공연 코러스를 하면서 탄탄한 가창력을 겸비한 신인이다.
이번에 발표되는 “Missing You”는 R&B 발라드로 떠나간 남자가 돌아오길 바라는 한 여자의 바램을 그린 곡이다. 숙희가 코러스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은 이 곡은 올 가을에 귀를 자극 시켜줄 슬픈 곡이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숙희를 위해 심혈을 기울어 준비했고, 조영수 작곡가 최고의 파트너인 안영민이 가사를 써 멋진 조합을 보여주고 있다.
숙희로서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을 하는 것이지만, 모두들 그녀의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
차곡차곡 기초를 밟아 올라가는 준비된 가수 숙희.
우리나라 가요계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 할 지 기대가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