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TWO 3rd Digital Single Album [못된 여자 Ⅱ]
- ‘못된 여자’의 서인영과 원투가 다시 만나다!
2009년 여름, 시원한 댄스곡 '별이 빛나는 밤에'와 일명 '샴푸 춤'이라는 독특한 춤을 히트시키며 인기 몰이를 한 2인조 댄스 그룹 원투(ONE TWO)가 깊어가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 ‘못된 여자 Ⅱ’로 돌아온다.
원투가 지난 해 MC몽의 3집 수록곡 중 하나인 '못된 영화'를 리메이크해 5년여 만에 발표했던 '못된 여자'의 2탄 격인 ‘못된 여자 Ⅱ’는 MC몽의 '못된 영화'와 원투의 '못된 여자'의 작곡가인 박현중(필명:똘아이박)이 작곡하고 빅뱅 TOP이 삭발 투혼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가수 레드락이 작사한 곡으로, 원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서인영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묻어있다.
‘못된 여자 Ⅱ’는 한 여자를 사랑하고 또 행복하게 해주고 싶지만 현실에선 모든 게 너무 부족해서 사랑이 사치일 뿐인 남자와, 말없이 생각이 많은 그 남자를 그저 바라만 볼 뿐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서 같이 있어도 너무 외로워 사랑이 식었다고 생각하는 여자가 이별하는 순간을 그린 노래다. 떠나는 여자를 지금 당장은 붙잡을 수도 그렇다고 함께할 수도 없는 남자와, 떠난다고 말하면 지금보다는 나아질 거라고 믿는 여자의 마음이 원투의 서정적인 랩과 서인영의 감수성 짙은 보컬로 어우러져 누구에게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이별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지난 해의 ‘못된 여자’ 히트를 이어갈 ‘못된 여자 Ⅱ’, 2009년 가을 최고의 발라드 곡이 되길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