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실력파 신인 ‘Deevine (디바인)’이 첫 번째 미니앨범 ‘gRowing Vol.1’의 리패키지 앨범을 선보인다.
‘디바인’은 지난 2008년 1월 정규 1집 앨범 ‘I Can Show’로 데뷔, 2009년 5월 11일 1년 4개월 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 ‘gRowing Vol.1’을 발매하고 전곡 작사,작곡 편곡, 프로듀싱, 연주에 이르기까지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며 가요계 실력파 신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앨범타이틀인 ‘gRowing Vol.1’은 ‘디바인’이 뮤지션으로 거치고 있는 성장통을 견디어 끊임없이 발전하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낸 것으로,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gRowing’ 시리즈를 통해 앞으로 ‘디바인’의 음악 세계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에는 새로운 발라드 타이틀 곡 ‘눈을 감는다’를 수록, ‘디바인’은 오는 11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함께 ‘눈을 감는다’로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타이틀 곡 ‘눈을 감는다’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유진’, ‘김형중’, ‘이승환’등의 곡을 쓰며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고영환 작곡가의 곡으로, ‘디바인’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가슴에 와 닿는 발라드 곡이다.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의 공개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던 ‘눈을 감는다’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들려오는 화려한 코러스와 현악이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를 보여주며, ‘디바인’의 애절한 목소리와 특유의 Soul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들을수록 깊게 빠져드는 곡이다.
또, ‘디바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수록 곡 ‘You know you know’는 지난 5월 발매된 ‘gRowing Vol.1’ 앨범에서 먼저 선보인 곡으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서 편곡 및 재녹음으로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특별한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음악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현재까지 ‘디바인’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이끌어내,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gRowing Vol.1’ 리패키지 앨범으로 다시 한번 날개 짓을 시작하는 ‘디바인’...
그의 나지막한 울림에 전율하게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