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의 클래시컬한 분위기의 슬픈 발라드 곡 ‘기억’
홍경민, MBC 드라마 "멈출 수 없어" OST 에 참여
최근 발표한 10집 앨범 [SomeDay] 뿐만 아니라 뮤지컬, 오락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필드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경민이 클래시컬한 분위기의 슬픈 발라드 곡 ‘기억’으로 돌아왔다. 홍경민의 신곡 ‘기억’은 이지훈의 2년 만의 신곡 발표로 화제가 된 MBC 드라마 ‘멈출 수 없어’ OST에 수록될 예정으로, 홍경민은 '뉴하트' 이후 만 1년 만에 OST앨범에 참여하게 되었다.
작곡가 김희진이 만들고 홍경민이 부른 '기억'은 클래시컬한 느낌이 물씬 나는 슬픈 발라드 곡으로 극중 노수리(이지훈 분)와 홍연시(김규리 분)의 엇갈린 사랑의 아픔을 잘 전달하고 있다. 특히 홍경민의 애절한 목소리는 두 주인공의 안타까움을 더욱더 잘 표현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 수리와 연시의 테마로 드라마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선보일 예정이다.
‘있을 때 잘해’, ‘그래도 좋아’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의 또 하나의 히트작 MBC 일일 드라마 ‘멈출 수 없어’는 아침 드라마 부동의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안방극장을 순항 중이다. 이번 MBC 드라마 ‘멈출 수 없어’ OST 는 음악 프로듀싱 회사 이엔비(EnB Corp.)에서 제작하였으며, 드라마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단팥빵’, ‘별순검’ 등을 작업했던 남혜승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별순검’ 당시 타이틀 곡을 불렀던 홍경민과 음악감독 이었던 남혜승이 이어온 인연이 이번 OST에서 다시 한 번 빛을 발하며 더욱 더 완성도 있는 작품을 탄생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