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최고의 명품앨범! 이재훈의 First Whisper 앨범
데뷔 16년째인 쿨의 이재훈이 자신의 첫 First Whisper 앨범을 온,오프라인에 공개한다!
깊은 감수성을 작극하는 호소력 짙은 그의 음색은 들으면 들을 수록 빠져드는 마법 같은 이재훈표 발라드를 완성 시킨다.
‘쿨’이란 이름 뒤에 감춰 왔던 이재훈 만의 음악 스타일을 발견 해 추운 겨울 마음을 따듯하게 녹여줄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다.
이재훈 본인이 직접 프로듀서를 맡아 심혈을 기울여 작업을 지휘했으며, 자신의 이미지와 새로운 스타일 간에 조화를 도모하고 있다.
군복무 중인 가수 이정이 작사 작곡한 <아름다워>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깊이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발라드로 탄생했고
최고의 걸그룹 Brown Eyed Girls 멤버 나르샤가 피쳐링 한 <눈의 선물>은 경쾌한 미디움템포의 멜로디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을것으로 기대된다.
못난이 별의 못난 이별을 이야기하는 <못난 이별>은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이별 노래다.
비록 슬픈 노랫말을 간직하고 있지만,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풀어낸 또다른 `사랑의 찬가`다.
기타버전으로 재 탄생한 <겨울풍경>은 아찔한 보컬, 섬세한 감정 표현이 압권으로 음악을 듣는 동안 지난 겨울 추억을 떠올리며 괜스레 웃음짓게 할 것이다.
J-pop 스타일로 편곡한 <5분전>은 애절한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연인을 두고 죽음을 맞이하는 한 남자의 심정이 잘 드러나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항상 주위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이재훈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앨범 속에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코러스로 삽입 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 하고 있다.
이재훈 첫번째 싱글 앨범은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2009년 겨울 최고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