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의 절대강자 럼블피쉬, 새 디지털 싱글 선사
지난 1년여 동안 수많은 리메이크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럼블피쉬가 새로운 리메이크 싱글을 선사한다. 작년 말 4집 발매를 전후로 럼블피쉬는 ‘비와 당신’, ‘한 사람을 위한 마음’, ‘그대 내게 다시’, ‘내 사랑 내 곁에’ 등 아름다운 곡을 재해석해 각종 온라인, 모바일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어느새 리메이크 해석의 절대강자가 되어버린 럼블피쉬의 이번 싱글은 특유의 발랄함을 내세운 베이시스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다.
만국민의 소개송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그룹 베이시스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가 럼블피쉬를 통해 새로이 태어났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뮤지션 정재형이 그룹 베이시스로 활동하던 때인 96년 2집 " THE UNBALANCE "에 수록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곡이다. 2000년에는 배우이자 가수인 고호경이 리메이크를 해 그녀만의 귀여운 버전으로 또 한번 사랑을 받았었다.
최근 인기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나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가 되었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만국민의 소개송으로 올해에도 어김없이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를 앞둔 들뜬 시기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럼블피쉬 만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이번 버전은 10년만에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의 재히트을 꿈꾸며 오랜만에 럼블피쉬 특유의 에너지와 유쾌함이 잘 드러나는 편곡으로 만들어졌다. 한동안 애잔한 발라드를 들려주었던 럼블피쉬가 그들만의 매력을 오랜만에 어필한다. 곡 특유의 친근하고 솔직한 가사와 오랜 시간 인기를 받으며 모두에게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럼블피쉬만의 음악색이 잘 어우러져 또 한번의 히트를 예감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