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이는 순간 ‘하은’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Color Of City” 네 번째 이야기 ‘Kiss Scene’(Green)
우리주변에 소중한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담아내는 프로젝트 싱글 시리즈 ‘COLOR OF CITY’ 4번째 싱글이 발매 되었다.
이번에 발매하는 네 번째 스토리 green은 깨끗하고 화사한 목소리의 주인공 하은이 노래한 "Kiss scene"(키스 씬) 이다. 프로젝트 총괄 프로듀서인 심현보가 작곡을, 그리고 역시 심현보와 함께 신예 작사가 김보라가 작사를 맡은 "Kiss scene"(키스 씬)은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하고 설레이는 느낌을, Kiss라는 소재를 통해 사랑스럽게 풀어낸 곡이다.
심현보 특유의 감수성 어린 멜로디와 가사, 편곡을 맡은 박민서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그리고 하은의 맑고 투명한 목소리가 함께 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듣기 좋게 한다.
특히 이번 싱글에서 노래를 맡은 하은은 데뷔 앨범인 "아프고 화나고 미안해", "더 사랑할게" 이후
오랜만의 싱글 발매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색깔있는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전환을 준비 중인 매력적인 보컬 하은과, 프로듀서이자 히트곡 메이커인 심현보의 조화로 만들어진 ‘COLOR OF CITY’ 네 번째 스토리 "Kiss scene"(키스 씬).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와 봄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벅스’와 ‘포레스트뮤직’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COLOR OF CITY’의 또 다른 컬러들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