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의 이지혜와 스피드모션의 만남! 한여자로는 심심했니?>
귓가에 속삭이는듯한 촉촉한 목소리, 마치 천사의 목소리같은 이지혜!
그리고 귀엽고 독특한 랩을 보여주고있는 스피드모션!
두 가수가 "한여자로는 심심했니" 이곡을 위해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하였다.
샵[S#arp]의 메인보컬 이지혜는 "Tell me Tell me"와 "가까이" 그리고 "Sweety" , "내입술... 따뜻한 커피처럼"등 수많은곡을 연속 히트시켰다. 대중들에게 호소력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는 가수중 하나로 꼽힌다.
최근 2010년1월 "눈물아 제발 멈춰줘"를 발표하고 솔로로도 완벽하게 돌아왔다.
스피드모션은 "눈물이 멈추질 않아"를 발표하고 프로젝트 그룹 에스프레소 "잊을때도 된듯한데" 수빈의"어쩜"등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독특한 랩으로 대중앞에 선보였다. 그리고 최근 KBS스타골든벨에서 맹활약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이다.
타이틀곡 "한여자로는 심심했니"는 작곡가 정필승의 곡으로 남자의 입장과 여자의 입장에서 바람에 대해서 서로에게 말을 하는 재미있는 노래다. "한순간의 잘못으로 니가 떠났어 오랫동안 함께였던 니가 떠났어" 남자는 바람을 한순간의 실수라면서 용서해달라고 애원한다. 하지만 여자는 "나만 사랑한단 거짓말 나뿐이라했던 너의 말... 그냥 여기서 끝내버려 널 사랑할 자신이 없어..." 바람피는 남자는 또 다시 바람을 피우기 때문에 여자는 매정하게 끝내자고 말을 하는 내용이다.
이지혜와 스피드모션의 "한여자로는 심심했니" 많은 관심을 가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