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 OST Part.3 에는 드라마 청혼가 중 베스트로 꼽힐 만큼 빼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 김무열님이 부른 “Mandy"와 주연배우 강성연, 조민기, 윤세아분의 열연을 더욱 가슴 찡한 감동으로 만들어준 음악감독 박기헌의 연주곡을 소개 한다.
극중 한강수(김무열분)의 프로포즈 노래로 화제가 된 베리 매닐로우(Barry Manilow)의 “Mandy", 이 곡은 웨스트라이프(WestLife)가 리메이크하여 다시 인기를 얻었던 곡이다.
극중 세레나데로 비열남에서 달콤남으로 거듭난 김무열님은 '제15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아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1인 3역을 통해 배우로서 절정의 기량을 보여준 강성연씨, 착한 여자와 나쁜 여자를 넘나들며 눈물이 마를 새가 없었던 윤세아씨의 연기를 더욱 극대화 시켜 아름답고 서정적인 선율로 편곡한 박기헌 감독의 연주곡들은 아련하고 가슴 찡한 감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기존 일일드라마의 BGM과 OST와는 또 다른 완벽한 완성도로 음악관계자들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음악감독 `박기헌`은 최근 김명민의 열연으로 유명한 영화 “내사랑 내곁에”, 거장 요시마타 료와 공동작업한 SBS드라마 “일지매”, 영화 “효자동 이발사”, “슈퍼스타 감사용”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 내며 풍성하고 깊이 있는 그만의 음악으로 한국 영화, 드라마 음악의 새로운 기대주로 평가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