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는 안녕! 열정의 에너지와 인생을위한 응원가!
파티계의 팅커벨 사파이어의 세번째 컬러!
WHITE!
10일마다 발표되는 시리즈앨범으로 유명한 사파이어의 세번째컬러는 `WHITE’가 선정되었다. 파격재킷과 음원으로 화제몰이중인 가수 사파이어의 3번째 컬러는 일렉트로니카이다
시리즈앨범을 통해 그녀는 독창적인 랩스타일의 댄스곡에서 발라드까지 소화하는 다양한 가창력을 지닌 가수임을 증명하였고, COLOR에 비유한 앨범은 그녀의 다양한 이미지와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번앨범 WHITE에선 깨끗하고 건강한 사파이어의 모습을 표현한 컨셉트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NO MORE STRESS’는 하우스룰즈의 `HAPPY 2010’을 리메이크하여 사파이어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스트레스없는 세상에 대한 모티브를 블링블링하게 표현하였다. 하우스룰즈가 작곡을 맡고 Annie가 작사를 담당하였다 일렉트로 여전사답게 Rock과 Electro 등이 적절히 배합된 깔끔한 사운드는 청취자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줄것이다.
후속곡 `Goal 337’은 애프터문 소속 프로듀서 `Keystoned’이 작곡을 담당하였으며 현재 클럽씬에서 가장 유행하는 스타일의 강렬한 일렉트로하우스 스타일의 곡이다.
제목 `Goal 337’은 월드컵을 빗댄 우리모두의 인생을 위한 응원가이기도 하다.
사파이어만이 소화할수 있는 그녀의 독창적인 창법을 잘살린 곡이기도 한 이곡은 청취자에게
박진감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을 불어넣어줄 트랙으로 이번 세번째 시리즈 앨범은 스트레스 해소와 진취적인 삶을 살기위한 응원의 메시지로 가득하다. 시리즈앨범 마케팅을 시도한 사파이어의 다양한 음악과 이미지를 통해 그녀는 더욱더 성장하는 뮤지션을 위한 발걸음을 걷고 있다. 사파이어의 정규앨범 발매가 기다려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