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이상'이 돌아왔다!!!
2005년 '행복을 주는 사람'을 리메이크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그가 2007년 '마지막사랑' 앨범 이후 3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팬들 곁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상은 공백기 동안 '하하, 타우, K.will, 데프콘, 김종민, SongCry, 에즈원, 데이라잇'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작사, 작곡, 편곡 능력을 충분히 인정받아 2010년 새로운 디지털싱글 '여.친.소'로 오랜만에 대중들앞에 나선다.
데뷔 초부터 늘 행복하고 사랑스런 느낌의 음악을 추구하던 그는 이번 싱글에서 역시 한사람을 향한 애틋한 사랑을 주제로 삼아 아름다운 선율과 가사 그리고 완벽한 하모니로 대중들 마음의 또 한 번 행복을 선물할 것이다.
* 주목할 만한 시선 : < 화려한 피쳐링 군단 !!!! >
'여친소' 피처링의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만 보아도 이 노래의 화려함을 짐작해 볼수 있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김현중'과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으로 온라인 가요시장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타우' 의 감성어린 랩이 어우러져 한층 더 퀄리티있는 음악을 완성 하였고 'K.will' 이 참여하였다.
한편, 얼마전 종영한 올해 상반기 최고의 드라마 '추노' 에서 주인공보다 더 예쁜 노비를 연기한 배우 '민지아' 가 여친소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여, 노비옷을 벗어던지고 그녀의 아름다운 진면목을 공개하였으며, 현장에 있던 많은 스텝들이 '추노'의 나온 그 여배우가 진짜맞냐' 며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의 모두 감탄 하였다고 전해왔다.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또한 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곳은 바로 얼마 전 소집해제를 하고 연예계에 성공적으로 복귀한 만능엔터테이너 '하하'의 러블리하우스로 밝혀져 그의 집 또한 새삼 관심과 조명을 받고 있다. '하하'는 친동생 만큼이나 아끼는 동생 '이상'을 위하여 TV에서도 잘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의 서래마을 집을 공개하여
다시 한 번 연예계 대표 의리파라는 점을 재확인시켜 주었다. 많은 이들에게 봄햇살처럼 따뜻한 음악을 들려줄 때 제일 행복하다는, 행복을 주는 가수 '이상'의 눈부신 비상을 주목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