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연주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응축된 한국 유일의 클래시컬 락 밴드 지하드(ZIHARD)!
질주하는 한음한음 온몸을 휘감아 마침내 심장을 터트릴 듯한 카타르시스의 결정판!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성적 사운드로 무장한 2집!
다양함으로 대변되는 인디씬에 독보적인 음악을 하는 밴드가 있다.
국내 유일의 클래시컬 락 밴드 지하드. 빠르고 화려한 기타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의 절묘한 조합으로 구성된 1집 [LIFE OF PASSION]의 발표는 오래 기다려온 팬들에게 목마름의 해소를, 메탈이라면 시끄럽기만 할 거란 편견을 가졌던 일반 리스너들에게는 신선한 충격을 던져주었다.
각종 락차트에서 수주간 1위 기록, 일본의 프로덕션과 라이센스 계약, 전국 투어, 각종 페스티벌 출연 등 진가를 인정받으며 지하드는 점점 더 진화되어 갔다. 그리고..음악으로의 승부! 음악적 자기 고뇌! 그 3년의 시간! 앨범의 인트로부터 '휘몰아치는 감성 폭발'을 선사하는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이 드디어 탄생되었다. 각 곡에 담긴 드라마틱한 강약조절의 흐름은 광속성의 빠른 속주에서 출발해 발라드로 귀결되어 감정을 추스르게 하는 앨범 전체구성과 닮아 있다. [WAR OF FANTASY] 라는 타이틀에서 느껴지듯이 앨범은 듣는 이로 하여금 현실에서 분리되어 낯선 세계로 몰입하게끔 유도한다.
오롯이 진일보한 음악을 만들고자 했던 멤버들의 실험과 노력은 지하드 스타일로 표현한 헨델의 클래식곡 와 6분여에 이르는 장구한 연주곡 에서 보여지듯이, 전형화된 클래시컬 락음악이 아닌 지하드의 음악성을 구축했음을 증명했다. 정점에 달한 듯한 ‘한국에서 가장 빠른 손의 사나이’ 박영수(Gt)의 귀를 의심케 하는 화려한 테크닉과, 초고음과 저음을 넘나드는 파워풀한 연제준(Vox)의 보이스, 이 둘을 뒷받침하는 묵직하고 안정적인 한주환(Bs)의 연주.
이들의 절묘한 팀웍이 음반을 듣는 당신을 무경계의 환상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