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애[悲愛] 두 번째 솔로앨범 [사랑에 빠졌어 part 2]
사랑스러운 그녀 “태사비애”의 멤버 “비애”가 2010년 5월의 사랑을 노래한다. 2009년 6월에 “사랑에 빠졌어”를 발매하며 모바일 챠트 2위까지 오르는등 “태사비애” 매출파워를 또 한번 과시하였다. 이에 대중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5월에 “사랑에 빠졌어 part.2”를 발매하기로 했다.
2010년 3월에 발매한 태사비애 정규 앨범 “청 태사비애가” 타이틀 “사랑은변하지않아 사람이 변하는거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였고 각종챠트에 빠른 속도로 진입하면서 발매 다음날 싸이월드 1위 라는 경위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대중들에 반응은 역시 태사비애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였다. 이번 앨범 “사랑에 빠졌어 part.2” 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로 누구나 들으면 사랑에 빠지고 싶은 그런 노래가 될 것이다.
쉬운 멜로디 라인으로 누구나 편안히 받아들일 수 있으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상큼 발랄한 곡이다.“사랑에 빠졌어 part.2”는 “사랑에 빠졌어” “마법 같은 사랑” “이노래를 들으면”을 쓴, 떠오르는 작곡가 정필승의 작품이기도 하다. 그 동안 태사비애의 “가슴아파서”, “어쩌다 널”, “내 친구가 내 남잘 알아요”, “나는 아직도” 등 많은 타이틀을 작업한 작곡가로써 누구보다 “태사비애”를 가장 잘 아는 작곡가이다.
또한, 이번 곡은 “비애”와 “지애”가 직접 작사에 공동참여하기도 하였다. 2010년의 봄은 “태사비애”의 꽃 “비애”의 “사랑에 빠졌어 part.2”와 함께 사랑에 빠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