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미니앨범 ‘아이처럼’으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나몰라 패밀리가 감미로운 음악과 랩으로 또 다시 사고 칠 준비를 마치고 돌아왔다!!!
꾸준한 인기몰이로 개가맨 (개그맨&가수)로서 성공의 본보기가 된 나몰라 패밀리!
매 앨범 때마다 개그맨이 아닌 가수로써 인정받게 되면서 이번 앨범에서도 큰 흥행을 불러 일으킬 음악을 들고 나왔다.
큰 인기를 얻었던 ‘너만볼래’, 온라인차트 싸이월드, 소리바다 등 TOP5 랭크했던
‘사랑이 그렇게 쉬워’, 백지영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가 높았던 ‘붙잡아도’,
전 미니앨범 최고의 흥행 곡 ‘아이처럼’의 흥행에 이어갈 명곡으로써 전 싱글앨범 ‘낚였어’와는 다른 색깔로 더욱 더 애뜻하고 감미로운 음악과 애절한 랩이 어우러진 ‘기억상실증’으로 사람들 곁으로 찾아왔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6집 ‘기억상실증’의 곡은 느린 템포의 랩 발라드 곡으로써 이별후의 심정이 너무 가슴 아파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그린 곡으로, 그 감정이 잘 표현된 애절한 곡이다.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나몰라 패밀리만의 감성 랩이 잘 묻어나고, 돋보이는 곡으로써 밝은 면뿐만 아니라 슬픈 느낌의 곡도 소화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곡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에서도 나몰라 패밀리만의 색깔이 고스란히 들어가 있는데, 전 앨범 곡의 피쳐링에 들어간 여성 보컬 백지영, 태인, 강민희등과 같이 감성적이고 실력파 여성 피처링이 이번 곡에서도 들어가 있어 더욱 더 감미로운 음악인 나몰라 패밀리표 음악이라 할 수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6집 ‘기억상실증’에서도 나몰라 패밀리만의 색깔과 음악으로, 전 미니 앨범과 같이 큰 인기를 이어갈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