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절대인기를 자랑하는 NO DOUBT TRACKS로부터 LGYankees의 트랙 메이커 DJ No.2의 솔로 앨범 발매!!
1년반 만에 자신의 프로듀스 작품의 판매실적이 총 200만 건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의 소유자!!
DJ No.2는 LGYankees의 트랙메이커이다. LGYankees는, 2000년에 LGY를 결성, 2006년 1월 1st 앨범 를 발매, 14만장의 전대미문의 세일즈를 기록 일약 주목을 받는다. 그 후 2007년에 LGYankees로 개명, 음악 레이블 NO DOUBT TRACKS를 설립하여 활동을 이어간다.
2008년에는 멤버 DJ No.2를 맞이하여, 동년 5월 일본의 뮤직신의 금자탑이 된 를 발매, 오리콘 데일리 차트 6위를 기록하였고, 동년 2nd 앨범 를 발매, 차트 8위와 함께 10만장의 세일즈를 기록하며 기염을 토하였으며, 음원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수가 159만 다운로드으로 현재까지도 그 경이적인 기록을 갱신중이다.
이번 앨범은 일본에서 절대인기를 자랑하는 NO DOUBT TRACKS로부터 LGYankees의 트랙 메이커 DJ No.2의 솔로 앨범으로, m.c.A·T, Lisa Halim, 다케다 시지(武田眞治), Azumi From Wyolica, 스즈키 마사유키(鈴木雅之)등 호화 게스트들이 퓨처링 참가하여 본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본 앨범의 타이틀곡 '솔직해질 수 없어서(素直になれなくて)'는 일본 최대의 음원 서비스 사이트 레코쵸크에서 종합 랭킹 4위를 기록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