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가을,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감성 ‘디바(DIVA)' 가 돌아왔다.
지난 2008년 혜성처럼 등장,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인 데뷔곡 '200Km/h' 으로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초대형 실력파 뮤지션 ‘선데이브런치(Sunday Brunch)_본명:김희영' 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전격 컴백했다.
총 9곡이 수록된 ‘선데이브런치(Sunday Brunch)' 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잔한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청각을 자극하는데 이어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하고 싶다는 모티브처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쉽게 어필할 수 있는 감성 발라드를 통해 2010년 가을, 음악팬들의 가슴 속에 기억될만한 선물을 안기고 싶다는 각오다. 또한, 직접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전반에 걸쳐 참여하며 ‘싱어 송 라이터’ 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첫 미니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선데이브런치(Sunday Brunch)' 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지난 2008년, 가요계를 흔든 데뷔곡 ’200km/h(작사/작곡:최준영, 편곡:김승현)'를 비롯하여 십 원짜리 한 푼 없어도 서로의 사랑으로 행복했던 그 때를 추억하는 애절한 가사와 가슴을 적시는 감성 발라드 멜로디가 인성적인 타이틀 곡 ‘십 원짜리(작사/작곡:최준영, 편곡:유타 iki)’, 컨템포러리 풍의 모던 락 발라드조의 퓨전 발라드 ‘가지마(작사/작곡:최준영, 편곡:김승현)’, 실력파 싱어 송 라이터의 면모가 돋보이는 락 발라드 ‘Erase(작곡:김희영, 작사:김희영,이민영, 편곡:이민영)’ 와 ’고장(작곡/편곡:이민영, 작사:김희영), 타이틀 곡 ‘십 원짜리’ 의 팝 버전인 ‘1 Dollar'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되는 등, 2010년 가을, 많은 음악팬들의 가슴에 감성 발라드 종합 선물 세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구나 들을 수 있는 편안한 음악으로 내 노래를 듣는 사람 모두와 음악과 함께, 그리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싶다.” 고 전하는 ‘선데이브런치(Sunday Brunch)'.
2010년 가을, 감성 발라드로 대한민국 가요계를 사로잡을 의 새로운 비상이 지금 시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