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바닐라 민트의 첫 싱글 앨범이 세상앞에 첫 노크를 한다..
10년 여간의 연습생 시절을 마치고 2010년 10월.. 첫 앨범을 발매한 바닐라민트는 최근 수많은 여성 걸 그룹의 홍수 속에서 조심스레 도전장을 내민 여성 솔로 가수로 가려린 외모에서 나오는 달콤한 목소리와 편안한 음악을 내세우며 대중앞에 섰다.
그런 그녀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BeBe” 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달콤한 R&B 곡으로 연습생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오던 래퍼 수호가 1년전 바닐라 민트를 위해 직접 작사,작곡 하여 선물한 곡으로 사랑해~ 란 가삿말이 반복되는 후렴구와 미디엄 템포의 리듬이 대중들에게 친숙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부드럽고 편안한 곡이다.
또한 수호는 바닐라민트를 위해 랩 피쳐링 까지 참여하는 등 진심어린 열정을 보여주며 곡의 분위기와 완성도를 한껏 높혀 주었다.
여기에 수호, 업타운, 캔등 수많은 가수들과의 작업으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 Fake-G와 기타 리스트 오윤철, 그리고 코러스 주니의 참여로 더욱더 곡의 완성도를 높혀 주고 있다.
신인이지만 이렇게 많은 뮤지션들과의 작업과 오랜 기간의 연습시절을 통해 실력을 쌓아온 바닐라 민트는 무엇보다 가수로써의 진정성을 담은 음악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길 원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