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 `I`m going crazy`
3년 만에 미니앨범 [DIGITAL BOUNCE]로 컴백한 세븐이 `BETTER TOGETHER`에 이어 `I`m going crazy` 로 활동에 나선다.
`I`m going crazy`는 종전에 세븐이 지니고 있던 장점을 잘 살린 미디어템포의 R&B곡으로서, 더욱 깊어지고 성장한 세븐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오래된 연인들이 어느 순간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다툼이 잦아지게 되는 심리를 섬세하게 잘 표현한 곡으로, 요즘 음악 차트 싹쓸이 하고 있는 2NE1 메인 음악 프로듀서인 테디의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세븐의 실제 연인인 박한별이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했다.
실제 커플이 뮤직비디오에 함께 동반 출연하는 것도 드문 일이고 자칫 오해를 살수 있는 민감한 부분이었기에 세븐은 물론 박한별도 동반 출연에 대해 오랜 시간을 고민해왔지만, `I`m going crazy` 가사를 대중들에게 좀 더 실감나게 전해주기 위해 실제 연인이 출연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 하에 세븐이 박한별에게 동반 출연을 권유한 것으로 알려진다.
세븐은 `I`m going crazy` 뮤비 공개와 함께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인 후속곡 TV 방송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