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오디션 스타 악동클럽 정윤돈, 솔로로 4년만의 컴백!!
디지털싱글 < Song for You > 온라인 공개 !
지난 2002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악동클럽’의 최종 멤버로 선발되 활동했던 원조 오디션스타 정윤돈이 4년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슈퍼스타K2에 얼굴을 비추어, 네이버.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2위에 오르며 아직도 식지 않은 관심을 이끌어내었으며 미니홈피에는 컴백을 기대하는 팬들의 격려가 쏟아졌다.
정윤돈의 솔로 복귀작은 "song for you"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한남자의 고백을 담은 팝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미디어 템포의 곡이며, 한스밴스4집 프로듀서, 더원(The One)의 "미안하다 사랑한다", 리치의 "내가 있음을" 등을 작곡한 작곡가 최용원의 곡으로 컴백에 앞서 1년여간 함께 호흡을 맞춰왔다. 정윤돈도 작사에 참여함으로써 작사가로서의 데뷔곡이기도 하다.
더욱이 "song for you"는 한국대표의 휴대용 게임기 CAANOO의 킬러 컨텐츠인 "리드모스(RHYTHMOS)"의 테마곡으로도 선정돼 앞으로 리드모스의 간판얼굴로서 정윤돈의 활약도 기대된다.
음원발매전 "song for you"는 지난 8월에 열린 CAANOO의 런칭쇼에서 미리 공연으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었으며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1년간 정윤돈과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최용원은 "song for you"는 정윤돈의 컴백을 알리는 시작일뿐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이끌어낼 많은 곡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정윤돈의 컴백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