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는 "여자의 청혼"으로 데뷔하였다.
신인으로는 드물게 공중파 3사 음악프로와 KBS스타골든벨등을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게되었다.
데뷔곡은 SBS골드미스가 간다의 삽입곡으로 선정될만큼 여자의 마음을 잘표현하였기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리디아는 자기 색깔을 담아 앨범활동을 활발히 하여 많은 팬층을 확보하게되었다.
그동안 잔잔하고 발라드느낌의 곡들을 많이 발표하였는데 이번엔 완전히 다른 장르로 앨범을 만들었다.
타이틀곡 "못살겠어"는 강한 비트의 하우스곡으로 트랜디한 신스사운드가 리디아의 호소력있는 목소리와 잘어우러져 느낌있는 댄스곡으로 만들어졌으며, 이지혜의 "사랑하나때문에" , 태사비애 "이노래를 들으면" , 리디아 "여자의 청혼"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작곡가 필승불패(정필승)와 AB에비뉴의 "사랑 둘이서"와 태사비애의 "헤어졌어요" ,장나라"팅커벨"을 작곡한 김두현의 공동으로 작사,작곡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김두현은 란의 "세상이 내게준 아름다운선물" , 태사비애의 지애 "결혼전에 꼭 해야할 5가지"등을 공동작곡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곡역시 히트예감이 드는 곡이다.
리디아는 앞으로도 보여줄 면이 많다면서 여러장르에도 도전하여 리디아 스타일로 해석하여 불러보겠다고한다.
호소력짙은 보컬 리디아!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하여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