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지우는 일` 디지털싱글!
월화드라마 최강자 `자이언트`와 슈퍼스타K2 김지수가 만났다. 주상욱, 황정음의 러브테마곡 `널 지우는 일` 공개!
첫 방송 이후 줄곧 월화드라마 최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자이언트`가 방송 6회만을 남기고 있다. 종영을 앞두고 조민우(주상욱), 이미주(황정음)의 가슴 아픈 사랑이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조민우(주상욱)은 이미주(황정음)만을 사랑하는 로맨티시스트이지만 동시에 이루어질 수 없는 가슴 아픈 사랑으로 인하여 나쁜 남자로 변하고 있다. 무엇보다 아버지의 농간으로 아들 우주가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고 믿게 된 조민우(주상욱)은 이미주(황정음) 오빠 이강모(이범수)의 공장에 불을 지르며 돌이킬 수 없는 악행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
한 때 너무나 사랑했던 두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서로를 향해 날카로운 칼을 겨누고 있는 가여운 연인 조민우(주상욱), 이미주(황정음)의 러브테마곡을 공개한다. 슈퍼스타K2 김지수가 그들의 애절한 사랑을 위로하며 러브테마곡 `널 지우는 일`을 불렀다.
평소 장난끼 많은 김지수이지만 애절한 자이언트 러브테마곡을 위하여 진지하게 감정을 다듬고 수차례 반복하여 녹음에 임했다. 바쁜 스케줄을 쪼개어서 수차례 반복 녹음할 정도로 많은 애정을 보이며 작업했다.
김지수의 러브테마곡으로 한층 더 간절해진 조민우와 이미주의 슬픈 사랑 이야기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