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보이스의 소유자 린(Lyn)이 따뜻한 겨울 노래로 우리 곁을 찾아온다.
지난 5월 정규6집 part2 ‘Candy Train’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를 선보였던 린이 오는 11월 30일 싱글앨범 ‘Winter’s Melody’ 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앨범 ‘Winter’s Melody’의 타이틀 곡 ‘사랑의 눈보라’는 ‘매력쟁이’, ‘노래편지’,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등 린과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국내 최고의 작곡가 황성제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올 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에 이어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최고의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타이틀 곡 ‘사랑의 눈보라’는 상큼한 린의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미 ‘사랑했잖아’, ‘실화’,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등 수많은 곡을 통해 작사가로도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린이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 사랑하는 이를 만나러 가는 설레임과 행복한 겨울의 느낌을 아기자기 하고 섬세하게 표현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포근한 곡으로 완성 되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는 린이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수록해 더욱 눈길을 끈다. ‘Winter’s Melody’ 라는 앨범 제목에 걸맞게 타이틀 곡 ‘사랑의 눈보라‘ 외에도 캐롤곡 ‘Silent night, Holy night’, ‘The first Noel’과 ‘Rudolph the red-nosed reindeer’,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등 우리 귀에 친숙한 캐롤을 편곡해 수록, 감수성 풍부한 린의 보이스를 잘 살린 어쿠스틱 사운드와 세련된 편곡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We wish you a merry chirstmas’에는 린의 절친인 가수 박효신이 피처링과 코러스 편곡에 참여, 더욱 화려하고 풍부한 곡을 완성해 한층 더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의 캐롤곡으로 탄생했다. 또, 새 앨범을 발매하는 린은 오는 12월 17,18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0 LoveLYn Romantic Party’ – ‘Winter’s Melody’를 갖고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사랑의 눈보라’와 캐롤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때론 달콤한 소녀 감성으로 때론 애절한 여인의 마음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린. 올 겨울, 그녀가 들려주는 사랑스러운 멜로디에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