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향수를 채워 줄 단 하나의 감성발라드, [노스텔지아(Nostalgia)]
명품 보컬그룹 먼데이키즈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로 돌아왔다.
이번에 발매 된 새 앨범 [노스텔지아(Nostalgia)]에는 앨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과거의 향수를 떠올리게 할 2개의 명곡이 담겨있다. 한 시대의 사랑을 독차지 했던 히트곡들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먼데이키즈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득 찬 리메이크 곡을 완성시켰다.
`오늘 같은 밤이면`은 가수 박정운이 1991년 발표한 2집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신승훈, 서태지와 아이들과 함께 1992년 인기가요 차트를 휩쓴 최고의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을 담은 감성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박정운의 애절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먼데이키즈는 특유의 곡 해석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원곡의 감동을 완벽하게 재해석해 `먼데이키즈 표 오늘 같은 밤이면`을 탄생시켰다.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는 그룹 g.o.d가 1999년 발표 한 2집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대중적인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당시 신인에 불과 했던 g.o.d를 국민가수로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 곡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g.o.d의 대표 곡 중 하나다.
특히, 먼데이키즈의 멤버 임한별은 이 곡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랩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냄으로써 그들의 새로운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게 한다.
2011년 1월, 먼데이키즈의 [노스텔지아(Nostalgia)]는 원곡 그 이상의 감동으로 당신의 가슴 속 잊혀진 짙은 기억의 향수를 채워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