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과 함께 하는 하모니 “라리라”
오는 1월 12일, 2011년 최초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공개된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과 신인 가수 ‘연’이 함께 만들어낸 이번 하모니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과는 다른 ‘성훈’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만남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라리라”는 최고의 히트곡 제조기 김세진과 서정진이 곡을 쓰고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이 직접 가사를 쓴 곡으로 uptempo느낌이 강한 미디움 곡이다. 특히 pop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으로 신스와 화려한 스트링편곡이 독특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기존에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이 보여줬던 발라드 스타일과는 조금 다른 밝은 느낌의 창법이 신인 ‘연’의 맑은 목소리와 어울려 대중들로 하여금 사랑스러운 느낌을 갖게 하는 아름다운 곡이다.
특히 이번에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과 처음으로 함께 한 신인가수 ‘연’은 올해 18살밖에 되지 않은 실력파로 지난해 미니앨범 [..하다가]로 많은 사랑을 받은 ‘환희’가 직접 발굴해 트레이닝하고 있는 수제자로 그 재능을 인정받아 벌써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실력파 신인가수 ‘연’과 우리나라 최고의 보컬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의 만남으로 올 겨울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차 조금이라도 따뜻해지기를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