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sound Compilation Series는 세계정상급 뮤지션과 한국정상급 뮤지션이 만나서 공동작업을 컨셉으로 1년에 총 4번의 곡을 발표하며, 세계적인 뮤지션과의 음악적인 교류를 더욱더 발전시키는 프로젝트이다.
K.O sound Compilation Series Vol.1인 바비킴, 더블K, DJ하세베의 `너 하나만 못해`에 이은 K.O sound Compilation Series Vol.2 `One Kiss`는 한국 여자 솔로가수 섹시퀸의 대명사 `손담비`와 세계적인 프로듀서 겸 DJ `FPM(Fantastic Plastic Machine)`의 만남으로 만들어졌다.
`One Kiss`의 전체적인 프로듀서를 맡은 `FPM`은 아무로 나미에, 보아, 동방신기 등의 프로듀서이자 DJ로서 이미 한국을 비롯한 세계 50개 나라에서 음반을 발표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FPM`은 DJ로 한국에서 8년 전부터1년에 2번정도 내한공연을 가졌으며, 8년 연속 카운트다운 파티를 유명호텔에서 개최하며, 한국 음악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뮤지션이다. 그런 그가 `손담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춤과 목소리를 보고 프로듀서로서 `클럽에서도 듣고 춤추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좋은 곡을 제공해주고 싶었는데, `손담비`의 전체적인 섹시한 이미지나 보이스와 잘 맞아 떨어질 것 같다.`라는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One Kiss`는 대중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FPM`이 의도한 바처럼 클럽에서 사람들을 저절로 춤추게 만드는 경쾌하고 빠른 비트의 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