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상큼하고 기분좋은 러브송 "나같은 사람"으로 돌아왔다>
리디아는 음반활동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많은 팬을 확보한 가수다.
2011년에만 "고백할 때 이노래 꼭 불러주세요"를 온라인에서 히트시킨 얼굴없는 가수 BGM과 듀엣 앨범 "따뜻한 햇빛이 되어줘" "잊을때도 된듯한데"를 부른 에스프레소에서는 거북이출신 보컬 수빈과 호흡을 맞추며 "두번다신 사랑따윈"을 발표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다. 2011년부터 새롭게 영입된 리디아2기 보컬인 "김은지"로 더욱더 호소력있고 음악성있는 가수로 거듭나겠다는 각오와 함께 음악적으로 많은 활동을 계획하고있다.
타이틀곡 "나같은 사람"은 이지혜의 "사랑하나때문에" , 태사비애 "이 노래를 들으면" , 란 "사랑해"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AB에비뉴의 "사랑 둘이서"와 태사비애의 "헤어졌어요" ,장나라 "팅커벨"을 작곡한 김두현의 공동 작곡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두 작곡가는 란의 "세상이 내게준 아름다운선물" "태사비애 지애의 결혼전에 꼭 해야할 5가지" "Ab에비뉴의 연인들의 겨울"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을 만드는 명콤비 작곡가이기에 이번곡 "나같은 사람"도 히트 예감이 드는 앨범이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편곡과 나같은 사람을 항상 옆에서 지켜봐주고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가사가 잘어우러져 연인들에게 서로 노래로 사랑을 고백할수있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새로운 보컬로 더욱더 실력있고 사랑받을수있는 가수로 거듭나겠다는 리디아를 지켜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