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사랑을 노래하다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힙합 브랜드 앨범 < NEW STORY > Part1. 발매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이 가수 데뷔를 알려 화제다.
외모만큼 성대와 가창력마저 허각과 똑 닮은 허공이 정식으로 데뷔를 알린 곡은 새로운 힙합 브랜드 앨범 < 뉴스토리 > Part1의 타이틀 곡 `너만을 사랑해`.
`북치기 박치기`로 유명한 실력파 래퍼 후니훈과 함께 한 이번 곡은 허공 특유의 가창력이 돋보이면서도 달콤한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대중적 힙합 곡이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인 작곡가 나의현은 `보통 남자는 소화할 수 없는 고음의 키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 깜짝 놀랐다. 이제 막 가수 데뷔를 앞둔 실력이라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무리 없이 녹음을 끝냈다`며 허공의 가창력을 극찬하기도 했다.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이번 앨범의 테마는 사랑. 오늘의 사랑, 앞으로 다가올 사랑, 그리고 과거에서 멈춰버린 사랑까지… 앨범 전반에 흐르는 따뜻하고 달콤한 멜로디는 이별마저도 향기롭게 정의한다.
근육질 파워 래퍼 `라이머`, 힙합신의 절대지존 `써니 사이드`의 `마스터 챙`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이번 앨범은 오는 24일, 봄을 재촉하듯 경쾌한 리듬을 싣고 우리 곁을 찾아온다.
< TRACK LIST >
1. 너만을 사랑해 (허공&후니훈)
내일… 사랑의 시작과 설렘을 솔직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나타냈다. 두근대는 심장소리 같은 경쾌한 비트와 허공의 고음 창법, 후니훈의 노련한 랩 실력이 돋보이는 곡.
2. Love Love (써니 사이드 챙, MAYO)
오늘… 미디엄 템포의 스트링 사운드가 따뜻함을 더해주는 곡으로 사랑을 하고 있는 오늘, 바로 이 순간의 소중한 감정을 표현했다. 상큼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따라하기 쉬운 랩이 귀에 쏙 들어온다.
3. 향기로운 멜로디 (라이머, 구인회)
어제… 이별이란 어제의 기억 속에 머무는 것이라지만, 어떤 상처와 아픔 속에서도 추억은 여전히 꺼지지 않는 불씨처럼 향기로운 멜로디로 남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