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라는 이유 (부제 : 나는 아빠다)`
KCM, 이름만 들어도 감미로운 그가 부른 사랑노래 `그대라는 이유 (부제 : 나는 아빠다)`.
겨우내 기다렸던 따뜻한 봄을 맞이하듯 KCM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맞이할 준비를 하자.
명품가수 KCM은 가수의 길과 함께 싱어송라이터의 길도 함께 걷고 있다.
KCM은 2010년 자신의 5집 앨범 `하루가` 앨범을 프로듀싱한 후 디지털 싱글 `3년이 지났어`, `[EP]From My soul (Alone Part.2)`, 더원과 함께한 `두 남자 이야기`에 이어 이번 `그대라는 이유`에서도 가수의 모습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의 모습도 함께 보여주고 있다.
KCM하면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외에 인기드라마 OST와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먼저 떠오른다.
KCM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캐스팅뿐만 아니라 몰입되는 스토리로 한편의 영화를 본 듯 하다.
이 때문인지 KCM은 많은 드라마 OST에서도 큰 활약을 해왔다.
드라마의 인기는 KCM과 무슨 관계라도 있는 것일까? `때려`, `황진이`, `에덴의 동쪽2`, `보석비빔밥` `제빵왕 김탁구`, `대물`. 이 인기 드라마들 OST 모두에 KCM이 참여하면서 드라마에 인기를 더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그대라는 이유 (부제 : 나는 아빠다)`도 마치 영화의 한 장면과 같다.
노래를 듣고 있으면 늘 곁에서 힘이 되어 준 사람에게 감사함을 고백하는 장면을 보는 듯 한 착각을 일으킨다.
특히 진정한 사랑을 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경험했을 이야기를 다룬 가사가 인상적이다.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변해가는 내 모습이 그리 싫지만은 않은 기분. 추억이 담긴 작은 편지나 사진만으로도 내게 힘이 되는 사람. 그 사람에게 한결 같은 사랑을 약속하는 곡으로 KCM만의 느낌이 잘 묻어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