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소개
깊고 진한 멜로디, 초콜릿뮤직 3주년 기획앨범 [Spring Day] Part 1. 에스프레소_금석균
싱어송라이터 하늘해가 2008년 5월 15일 설립한 이후 깊고 진한 멜로디를 모토로 감성 발라드 음악을 발표해왔던 초콜릿뮤직에서 2011년 설립 3주년을 맞아 3장의 기획앨범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인다. 상반기 [Spring Day]를 시작으로 하반기 [Propose Day] 그리고 12월에는 [Giving Day]까지 초콜릿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봄, 프러포즈, 나눔에 대한 주제를 갖고 개성이 담긴 자작곡들로 앨범에 참여한다.
‘봄’을 주제로 한 첫 번째 기획앨범 [Spring Day]에 참여한 첫 번째 아티스트는 에스프레소_금석균으로 ‘봄이 오면’이라는 곡으로 참여했다. 이 곡은 최근 동방신기 5집의 수록곡이자 최강창민, 이연희 주연의 SBS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의 메인 테마곡인 ‘Journey(Feat.서현 Of 소녀시대)’을 만든 작곡가 김달우(김주영, 제유영 공동작곡)의 작품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감각적인 리듬 프로그래밍, 그리고 에스프레소_금석균의 호소력있는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한편 이번 초콜릿뮤직 3주년 기획앨범 [Spring Day]는 4월 한달동안 매주 1곡씩 발표하며 5월초에는 신곡을 포함한 미니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트랙리스트
01. 봄이 오면 - 에스프레소_금석균
02. 봄이 오면 (Inst.) - 에스프레소_금석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