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계보를 잇는 나르샤
KBS-2TV 가시나무 새 OST Part 3. 참여
나르샤 “아는 여자”, 폰(4hone) “My everything”
KBS-2TV 가시나무 새 OST 가 SG워너비, 이소라에 이어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가
명품 보컬 시리즈를 이어 받았다.
4월 6일 오픈 될 OST PART 3에는 나르샤가 부른 “아는 여자” 와 신인 남자 보컬 그룹 폰(4hone) (임희빈,임대헌,김효빈,곽우성)이 부른 “My everything” 이 공개된다.
가수 활동 못지않게 예능을 통해 털털하면서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인기를 나르샤는 이번 OST를 통해 가수 본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2010년 8월 자신의 솔로 앨범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게 된 이번 OST는 나르샤가 가지고 있는 여성스러운 보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발라드 곡이다.
그 동안 솔로활동을 통해 강렬한 이미지와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아는 여자”는 나르샤만의 가여린 보컬 역량을 잘 표현해 낸 발라드.
나르샤만이 낼 수 있는 음색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한 만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그저 아는 사람처럼 자신을 대하지만, 자신은 그 사람밖에 보이지 않는다는 내용의 곡으로 외사랑의
절절함을 호소한 곡이다.
신인 남자 보컬 그룹 폰( 4hone)의 “My everything”은 이미 드라마 상에 삽입된 곡으로 게시판을 통해 팬들이 노래가 좋은데 “언제 음원이 공개되는냐”, “폰이 누구냐”라는 등 질문이 많았던 곡으로 드디어 그 베일을 벗게 되는 곡이다.
그룹 폰(4hone)은 “My everything”이 첫 녹음 작품으로 신인 같지 않은 가창력과 감성을 충분히 담아내었으며, 4멤버 목소리의 장점이 잘 살아나면서 조화를 잘 이룬 곡이다.
노래 잘 하는 가수들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가요계에 꼭 필요한 그룹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