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싱그러운 봄,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용기내어 말하세요. 결혼해줄래?
2011년 봄의 시작에서 여성듀오 이지엠(EZ'M)이 싱그러운 발라드를 선보인다.
싱글 '사랑해 미안해' 와 ‘겨울에 헤어졌어요’로 슬픈발라드를 히트시켰던 그룹이자. 유튜브를 통해 아이유 '좋은날'의 동요 버젼으로 이슈가되었던 여성 그룹 이지엠(ez'm)의 새로운 이슈를 만들 싱글 앨범이 발매 되었다.
기분좋은 봄에 더욱 기분좋아지는 장르인 소프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인 "결혼해줄래?"는
“나와 결혼해줄래 평생을 함께할래. 아프게 했던 맘 모두 용서해줄게 내겐 그대 한 사람이 너무나 큰 행복이라서” 라는 곡의 가사처럼
그간 남자들만 해야 한다고 생각되던 사랑의 '청혼’을 남성이 아닌, 여성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프로포즈한다는 내용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더욱이 이 곡은 '사랑해'를 부른 아티스트 김우주가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여 ‘김우주’의 부드러운 감성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결혼해줄래?"의 정규버전 곡과 어쿠스틱버전이 함께 포함되어있는 이번 싱글앨범에는, 느낌이 다른 두 곡을 통하여 같은 곡이 주는 색다른 경험하게 될 것이다.
2011년, 이 눈부시도록 따사로운 봄을 맞아, 서로의 운명적인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이 있다면,
여기 이지엠의 "결혼해줄래?" 를 들으며, 서로의 사랑을 지긋이 속삭여보면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