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니시리즈 49일 OST
Part.6 안되니 - 팀(Tim)
‘이 세상 모두 너를 등질 때 조차 먼저 너의 손을 잡아줄 사람...’
스위티한 댄디남의 외모와 감미로운 감성 보이스로 팬들의 심장을 울린 공전의 히트곡 ‘사랑합니다’ 이후 오랜 공백을 깨고 활동을 시작한 보컬리스트 ‘팀(Tim)’이 '49일 'OST에서 ‘안되니’로 다시한번 네티즌들의 감성몰이에 나선다.
한컷 한컷 버릴 수 없는 깨알 같은 장면의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와 함께 네티즌들로 하여금 반전추리까지 불러일으키며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순도 100%의 진실한 세 방울의 눈물을 찾아 시작된 49일간 여행.
‘팀(Tim)’이 함께한 49일 OST part.6 ‘안되니’는 명품드라마 OST에 걸 맞는 최고의 세션들의 참여로 완성 되 더욱더 가치를 높이고 있다. ‘전진’의 ‘사랑한다는 그말’, 씨야‘덩그러니’의 ‘김범주’가 작곡하고 수식어가 필요 없는 스타작사가 ‘강은경’의 노랫말로 만들어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진심으로 사랑하는 한 사람을 위해 해주고 싶은 가슴속 말들을 봄바람 같이 부드럽게 스치는 스트링 선율과 함께 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110% 발휘하며 감동을 더했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로 매니아층을 형성시키며 다양한 음악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하림’의 하모니카 멜로디가 곡의 완성도와 깊이를 한 층더 업그래이드 시켰다.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과 함께 ‘49일’을 웃게 만들 누군가를 또 한번의 기대와 함께 기다려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