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penters(카펜터스)'의 사랑노래 [close to you], 스페이스카우보이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되다!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가 세기의 명곡과 함께 돌아왔다.
1월 장혜진과의 공동작업.'luv party'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노래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미 발매 전부터 티져 영상으로 대중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바로 그 노래.
우타다 히카루, Paris match,olivia 등 수많은 뮤지션들이 리메이크 했던 'carpenters(카펜터스)'의 [close to you]이다.
너무나도 유명한 이 곡은 스페이스카우보이 특유의 Talkbox Vocal(토크박스)로
이제껏 국내에선 들을 수 없었던 음악으로 새롭게 재창조되었다.
'carpenters(카펜터스)'의 close to you가 곁에 있는 연인에게 바치는 곡이었다면
'스페이스카우보이'의 close to you 는 헤어진 연인에게 바치는 곡으로 재해석된 것이다.
이번 '스페이스카우보이'의 close to you 에서는
밝으면서도 어두운 도시적이면서도 자연적인 감각의 음악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감미로운 기타(Guitar)연주에는 그룹 세렝게티(Serengeti)의 기타리스트 정수완이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엔 자신에게 마음이 떠난 연인의 껍데기를 관속에서 꺼내
좋았던 시간으로 착각하는 스페이스카우보이를 애틋하고 슬픈 모습으로 담아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전작에 이어 가수 김우주가 촬영감독으로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냈다.
추운 겨울이 지난 따뜻한 봄날 사랑을 진행중인 연인도.이별에 아파하는 연인도 모두 스페이스카우보이의 close to you를 듣고 행복한 지금을 만끽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