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은미 "심장이 아프다" 로 정규 1집 발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극찬을 받았던 우은미의 첫 정규앨범이 발매된다.
그 동안 부탁해, 잡아줘요, 못난놈이야 등 발매앨범마다 검색어 1위를 하면서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꾸준하게 활동해왔던 우은미가 정규 1집 "심장이 아프다"로 팬들 곁에 다가왔다.
타이틀곡 "아프다"는 세련된 하우스리듬에 피아노와 현악기를 메인테마로한 슬픈 미디엄템포 스타일로 우은미만의 독특한 색깔로 표현된 곡이다. 그 동안 발라드위주의 곡을 주로불렀지만 이번 타이틀곡을 계기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우은미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아프다"외 "심장이" "그대여" 외에도 첫 앨범 수록 곡이었던 "부탁해"를 아름다운 기타선율로 새롭게 편곡하여 어쿠스틱한 변화를 시도했고 그 외에도 희망을 주제로 부른 "한걸음"과 "4월의 아침"까지 이번 정규앨범은 다양한 곡들로 채워졌다.
세션으로는 말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No.1 코러스 김현아씨와 시크릿(송지은)-미친거니, 에이트-심장이 없어, 백지영-총맞은 것처럼 등을 연주한 '정재필' 기타리스트와 String 1인자 김의석씨가 아름다운 선율의 Ochestra 맡아주었다.
Ab에비뉴-"사랑 둘이서" "사랑 안녕" "여자는..알아요 (노는여자)" 등의 작곡가 김두현이 "못난놈이야" 이후 또한 번 우은미와의 우정을 과시하며 타이틀곡을 선물했다. 이 외에도 신예 작곡가 GRUZIO(성호원, 방지환) 오현호와 우은미의 데뷔 곡 '부탁해'의 작곡가 고영민, 고영수가 공동으로 정규1집 곡들을 채워주었다.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서 각종 방송활동을 시작하는 우은미는 공중파TV를 비롯해 라디오, 무대공연 등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