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을 노래하는 음유시인, 멜로디 래퍼 ‘매직플로우’ 4th 싱글 ‘편하게 말놔’
★ 편안한 리듬과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러브스토리 !
★ ‘매직플로우’가 초대하는 감성의 놀이터에서 귀 기울여보세요~
“그냥 편하게 말놔~ 어설픈 존댓말 대신 애교 섞인 너의 말투가 좋아”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감성 멜로디 래퍼 ‘매직플로우’가 네번째 싱글 ‘편하게 말놔’를 발표했다.
제목에서 쉽게 알 수 있듯이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 사이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쓰여진 이번 곡 ‘편하게 말놔’는 잔잔한 멜로디 라인을 바탕으로 남녀가 서로 주고받는 구성진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모임 프로젝트’를 통해 ‘매직플로우’와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이젠 마치 듀엣 팀과도 같은 느낌을 전해주고 있는 여성보컬 ‘지민’의 맑고 따뜻한 보이스가 이번 곡을 통해서도 여지없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곡은 신예 작곡가 ‘윤영민’과 ‘매직플로우’가 함께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써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편안한 리듬과 어쿠스틱한 사운드, 그리고 부드러운 보이스를 조화롭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었으며, 물 흐르는듯한 자연스러운 곡의 진행은 멜로디와 랩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창적인 ‘매직플로우’만의 스타일이 제 옷을 입은 듯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곡의 1,2절 도입부 가사 “사랑이 내게 오는 순간 바람이 휘파람을 분다”, “꼬마들의 장난치는 소리는 화음을 넣지 어느 화가의 평화로운 그림과도같이”라는 가사는 “그냥 편하게 말놔”라는 클라이막스의 센스 있는 가사와 대조되는 시적인 가사가 곡의 풍요로움을 더해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입가에 해맑은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