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OST
실력파 소녀디바 [아이유]의 자작곡 최초 공개!!! “내 손을 잡아”
최초 공개되는 [아이유] 자작곡 “내 손을 잡아” 가 수많은 팬들의 기다림과 기대 속에 5월 25일 대 공개 된다.
[아이유]의 자작곡인“내손을잡아”는 [아이유]가 사랑하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본으로 한 모던록으로 남녀가 서로 느끼는 사랑의 시작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내었다. 작곡가로서도 놀라울 만큼의 실력을 보여주 있는 “내손을잡아”는 아이유 만의 달콤한 창법이 돋보인다. 또한 'Rain Drop', '사랑을 믿어요'로 아이유의 섬세한 음악적 감성을 대중들에게 선사했던 G.고릴라가 곡 프로듀싱 및 편곡에 참여하여 아이유의 첫 작품에 힘을 실어주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마쉬멜로우”,“잔소리”, “좋은 날” 등 발표되는 즉시 각종 음원 차트 상위에 이름을 올리며 가요계의 한 획을 긋고 있는 아이유는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면서 아이유 만의 음악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그런 아이유가 이번엔 직접 작사, 작곡까지 하며 ‘최고의사랑’ OST에 참여하였다. 새로운 변신으로 찾아온 가요계의 디바 아이유가 또 한번 가요계를 놀라게 할 “내 손을 잡아”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이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다. 차승원-공효진의 국보급 코믹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최고의 사랑’이 연일 가요계에서도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윌 ‘리얼러브송’, G.NA ‘내 사람이라서’가 승승장구를 하고 있고 써니힐 ‘두근두근’은 각종 음원 차트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고의 사랑’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은 극 중 톱스타 독고진 역의 차승원과 한물 간 아이돌 구애정 역을 맡은 공효진의 맛깔나는 캐릭터 소화력이 시청률 상승의 일등공신으로 평가받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공효진식 스타일링'은 매회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코믹극에 강한 차승원 특유의 말투와 억양은 일찌감치 유행어가 될 정도. 또한 막 시작한 독고진-구애정-윤필주(윤계상) 삼각 러브라인의 향방도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초 공개되는 아이유 자작곡 “내손을잡아” 는 또 한번의 드라마OST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