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OST
새로운 비상!! [허각] 나를 잊지말아요.
슈퍼스타 K2의 우승자 [허각]이 음악인으로서 거듭나기 위한 그 첫 행보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사랑’ OST “나를잊지말아요” 로 6월 1일 합류하게 되었다.
파워풀한 보이스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허각]이 다시 한번 커다란 비상을 꿈꾸며 날개를 펼친다.
그가 택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OST Part.5 “나를 잊지말아요.”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슬픔을 얘기하는 [허각]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허각]의 “나를 잊지말아요”는 잔잔한 듯 웅장한 곡으로 작곡가 전해성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를 놀랍도록 성숙된 목소리로 아름답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여기에 백지영,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를 작사한 시인 원태연의 노랫말까지 드라마와 함께 완벽한 삼위일체를 이룬다. 또한 흔한 발라드라인의 편곡을 배제하며 빈티지와 레트로를 지향한 편곡스타일은 또 하나의 명품 OST의 탄생을 뒷받침 한다.
요즘 최고의 시청률과 화제를 몰고 다니는 ‘최고의 사랑’에서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누구보다 세심한 매력적인 까도남 독고진(차승원)이 시청자들의 ‘독고앓이’를 부추기고 있다. 그 동안 독고진의 구애정(공효진분)의 일방적인 짝사랑으로만 그려지던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대 반전을 맞으며 앞으로 윤필주(윤계상)와의 삼각 러브라인의 향방에도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드라마OST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OST 은 이미
[아이유]”내 손을 잡아”, [써니힐]”두근두근”, [지나]”내 사람이라서”, [케이윌]”리얼러브송” 등이 음원 차트 최정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를 잊는 [허각]의 “나를잊지말아요”의 기대 또한 최고조에 달해있다
‘최고의 사랑’ OST로 돌아온 [허각] 그가 전하는 가슴 시린 목소리에 또한 번 감동을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