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3일. 감성적 보컬리스트 ‘레이디제인’이 달콤한 듀엣 곡 ‘짝’으로 우리 곁에 돌아온다!
지난 2월에 발매 된 두 번째 싱글 앨범 ‘친한 사이’에 이어 6월, 디지털 싱글 ‘Love Treatment’로 많은 사랑을 받은 ‘레이디제인’이 오는 10월 세 번째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 달콤한 듀엣곡 ‘짝’을 선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듀엣 곡 ‘짝’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이승기, 바다 등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곡가 ‘김진환’의 곡으로, 이번 ‘레이디제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도맡아 특별 작업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짝’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설레는 감정과 서로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노랫말과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듀엣 곡으로 특별히 ‘레이디제인’의 ‘짝’으로 감미로운 보컬이 매력적인 ‘토니안’이 함께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레이디제인’은 이번 ‘짝’의 듀엣 파트너로 지난 3월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학창시절부터 열렬한 팬임을 밝혀 인연이 된 ‘토니안’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그 특별함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이번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된 듀엣 곡 ‘짝’은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이디제인’의 청아한 목소리와 담백하고 포근한 ‘토니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달콤함과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최고의 하모니를 완성시켜 2011년 하반기, 최고의 듀엣 곡이 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