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폼나게 살거야’ PART 3 ‘내 사랑은’ 참여 기대 UP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SBS ‘폼나게 살거야’OST 지원사격에 나섰다.
2003년 ‘사랑하긴 했었나요”로 데뷔 후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극 중 최신형 (기태영 분)과 나아라 (윤세인 분)의 러브테마 ‘내 사랑은’을 불렀다.
리사는 2003년 ‘사랑하긴 했었나요’로 데뷔 후 가수와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가수로 그 동안 ‘밴디트’‘대장금’’헤드윅’’광화문연가’ 등 최고의 흥행 뮤지컬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카리스마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최근 뮤지컬 ‘에비타’의 타이틀롤 ‘에바페론’역을 맞아 오는 12월 9일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리사가 부른 ‘내 사랑은’은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 세 번째 곡으로 기존의 Rock적인 곡인 ‘폼나게 살거야’와 ‘Can Do It’과는 다른 애절한 발라드로 ‘임정희’ ‘케이윌’등의 노래를 작곡한 작곡가 백무현이 참여한 곡이다.
이 곡은 제작 초기부터 ‘리사’를 염두 해 두고 곡 작업을 했을 정도로 ‘리사’의 보이스와 잘 어우러지는 곡으로 리사의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지난 9회 방송 분에서 최신형 (기태영 분)이 술에 취해 이별통보를 한 나아라 (윤세인 분)의 방에 난 작은 창문을 애타게 두들기며 나아라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눈물로 호소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와 음원을 공개하기 전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기도 하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스컬러가 너무 매력적이라 기대된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곡과 가사””기태영과 윤세인의 러브테마가 너무 절절하다””잔잔하면서 힘있는 멜로디가 귀에 익는다”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리사가 참여한 ‘폼나게 살거야’ OST ‘내 사랑은’은 오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