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솔로 데뷔!
발라드곡 <한사람> 공개, 관심집중
성유리-박광현, 자체발광 로맨틱 키스!
성유리, 뮤직비디오에서 박광현과 로맨틱한 커플 연기 선보여 눈길
온스타일 <성유리의 론치 마이 라이프>서, 전 과정 공개
11월 13일(월) 0시 음원 공개
성유리의 솔로 데뷔가 화제를 낳고 있다.
온스타일 <성유리의 론치 마이 라이프>에서 자신의 ‘버킷 리스트’에 도전하고 있는 성유리가, 그 중 하나인 본인의 솔로곡을 발표한 것. 성유리의 이번 디지털 싱글 곡은 <한 사람>으로, 성유리의 담백하면서도 감정이 듬뿍 담긴 목소리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성유리는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광현과 사랑스럽고 귀여운 연인으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따사로운 햇살 속에서 웃으며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실제 연인 못지 않은 다정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고. 특히 박광현의 로맨틱한 백 허그에 이어 아름다운 키스씬까지, 그야말로 ‘자체발광 커플’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화제를 낳았던 성유리의 ‘인형 메이크업’ 사진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중의 모습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메이크업과 똑같은 인형을 박광현에게 선물 받는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고.
누리꾼들은 “의외로 성유리랑 박광현 잘 어울린다.”, “성유리 목소리가 은근히 발라드에 잘 맞아서 음원 기대된다” 등 호기심과 기대를 보이고 있다.
성유리의 애절한 발라드 ‘한 사람’은 오는 20일(일) 0시 엠넷닷컴 (www.Mnet.com)을 비롯한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되며, 음원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촬영까지의 전 과정은 오는 19일(토) 밤 11시 온스타일 <성유리의 론치 마이 라이프>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론치 마이 라이프>는 서인영, 유아인의 있는 그대로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 화제를 낳은 프로그램. 이번에는 원조 요정 ‘성유리’가 ‘성유리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그동안 감춰왔던 자신의 솔직한 모습들을 고스란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요정 캐릭터를 말끔하게 벗어 던지고, 이상과 현실의 사이에서 자신의 미래를 심각하게 고민하는 30대 여성 성유리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는 평. 독립, 음반 녹음, 패션매거진 에디터 등이 성유리가 꼽은 ‘버킷 리스트’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과정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