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이자 Remixer, Producer인 Simon De Jano는 지금까지 15곡 이상의 싱글과 50곡이 넘는 리믹스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의 음악은 일렉트로 댄스 장르에 랩을 활발하게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곡 ‘Kong Fusion’은 국내에 많은 팬을 확보 하고 있는 Spankers의 실질적인 작곡가인 ‘Luke Degree’가 공동 프로듀스해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오는 곡으로 Simon De Jano가 이태리 랩을 본격 도입한 곡으로 그에게 음악적으로 중요한 곡이기도 하다. 일렉트릭 이펙트가 입혀진 심플한 보컬라인과 전자음, 랩이 가미되어 독특한 이미지가 여운으로 남는 곡이다.
그의 작품들은 Kontor, Universal, Warner 등 세계적인 레이블에 의해 발매되고 있어 그의 활동 폭을 짐작할 수 있으며, Tiesto, Swedish House Mafia, David Guetta, Axwell, Steve Angello, Bob Sinclar, Armin van Buuren 등 유명 DJ들의 서포팅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그는 유명 뮤지션들과 리믹스 작업을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특히 Pitbull, Armin van Buuren, Chriss Willis, Alex Gaudino & Kelly Rowland, Nicola Fasano & Pat-Rich, Kat De Luna 등 일렉트로 댄스, 힙합 씬에서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사람들이 많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