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ZZ계에서 높이 평가받는 Kazumi Tateishi Trio의 [GHIBLI meets JAZZ]. 스튜디오 지브리의 명곡들 중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곡들을 어레인지! 귀로 듣고 가슴으로 느끼는 [GHIBLI meets JAZZ]. 드디어 첫 내한공연 결정!!
12/16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12/17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의 기쁨을 느끼면서 연주하는 음악은, 사랑이 흘러 넘쳐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 깊이 스며들며 번져 간다. 누구나가 알고 있는 지브리 영화의 아름다운 노래들을 선곡하는 것으로 재즈의 즐거움, 피아노 트리오의 매력, 그리고 음악의 기쁨을 많은 분에게 알리고 싶다는 따뜻한 생각을 품고 있는 Kazumi Tateishi Trio.
라이브도 티켓매진 속출!
음악전문지에서도 특집기사로 다뤄지며 그 주목도의 열기가 분명해졌다. 또 라디오 출연시, 라이브 연주 직후 재즈차트에서 급상승. 출연 1시간 후에는 1위를 획득! 일본 내에서의 라이브 활동도 속속 결정되고 있는 중이다.
자켓 이미지는 지난 앨범과 같이 일러스트레이터 겸 디자이너 '후쿠다 토시유키' 의 작품으로 Kazumi Tateishi Trio가 전해주는 음악으로 만든 동화책을 연상케 한다. 더욱더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악으로 다시 찾아온 “GHIBLI meets JAZZ”. 어른이 된 당신도 재즈리듬 속에서 마음껏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자!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았던 곡들로 가득 찬 이번 앨범은 2곡의 보너스 트랙도 함께 들어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