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최초! TOP11 신곡은 캐롤송
팬들에 바치는 노래 ‘너에게 주는 선물’ 전격 출시!
최다 요청 받은 화제곡!
버스커버스커-투개월 ‘줄리엣’도 선보여
전국민의 관심 속에 막을 내린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K3> TOP11 멤버들이 신곡 ‘너에게 주는 선물’을 전격 공개한다.
Mnet <슈퍼스타K3>의 TOP11 멤버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데 대해 감사의 의미로 이번 신곡을 준비했다.
<슈퍼스타K>는 첫 시즌을 시작했던 지난 2009년부터 TOP10 또는 TOP11 전 멤버들이 함께 한 신곡을 선보여왔으며, <슈퍼스타K> 방송 이래 캐롤송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어떤 느낌의 신곡을 선보일 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신곡은 50인조의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빅밴드 브라스의 다이나믹한 연주가 들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전할 것으로 보이며, TOP11 멤버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들의 친근하고 천진난만한 느낌을 담아 크리스마스가 가져다 주는 따뜻하고 정겨운 분위기를 한껏 살릴 예정이다.
한편, 시즌3를 통틀어 최다 음원 출시 요청을 받았던 버스커버스커&투개월의 ‘줄리엣’도 선보인다.
‘줄리엣’은 TOP11 선발을 앞두고 버스커버스커와 투개월이 운명처럼 맞붙어 화제가 된 곡으로 슈퍼위크 당시에는 투개월이 승리를 차지했지만, 이번 신곡 작업에서는 더 이상 경쟁 상대가 아닌 파트너로서 환상의 하모니를 자아내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을 제작한 CJ E&M 음악사업본부는 “<슈퍼스타K3>와 TOP11, 그들의 음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멤버들과 의기투합해 진심을 담은 앨범을 정성껏 제작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이 <슈퍼스타K3>와 함께 했던 행복했던 기억을 오래 되살려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은 디지털 싱글 형태로 먼저 공개한 후, 기존에 출시된 곡들을 모두 모아 3CD 형태의 음반으로도 발매할 계획이며, 음반은 오는 12월6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