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뎌진 사랑의 아픔을 전하는 멜로디….
일락의 디지털 싱글 <사랑… 이별…>
30일 0시 온라인서 공개되는 일락의 감성 멜로디
인기작곡가 박해운 작곡. 일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 높여.
사랑과 이별의 무뎌진 아픔을 전하는 겨울에 어울리는 발라드.
지난 4일 디지털 싱글 ‘이 말로는 할 수 없어’로 가을 감성을 안겨준 가수 일락이 28일 0시 디지털 싱글 <사랑… 이별…>을 공개한다.
<사랑… 이별…>은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작곡가 박해운이 작곡한 곡으로 일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무뎌진 사랑의 아픔을 서정적인 분위기로 담아낸 곡이다. 인트로에 나오는 기타사운드는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내며 따뜻한 감성을 지닌 노래와 추운 겨울 날씨가 잘 어우러지며, 무덤덤하게 시작하는 일락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사랑과 이별로 인해 무뎌진 한 남자의 마음을 잘 표현해준다. 특히 후렴구에 나오는 ‘사랑 그런가보다 이별 이런가 보다 잊고 잊혀져’ 가사 말은 이번 곡 ‘사랑… 이별…’을 잘 표현해주는 부분으로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일락의 보이스를 돋보이게 해준다.
일락은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에 대해 ‘우연히 라디오에서 <사랑… 이별…>이 나왔을 때, 많은 사람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과 같은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담기도 했다.
일락은 지난 4월 결성한 락 밴드 라킨라드로 첫 싱글 ‘그대와 왈츠를’등을 발표하며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는 한편 더불어 라디오 게스트로서 팬들과의 음악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는 EBS <미션퀴즈>에서 진행자로 맹활약 중이며, ‘<사랑… 이별…>뿐만 아니라 좀 더 다양하고 진정으로 감동을 줄 수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다’며 음악 작업에도 몰두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