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Crescendo 발매!
더 넛츠(The Nuts)의 멤버로 활동하고 MBC ‘천 번의 입맞춤’을 통해 이미지 변신은 물론 최근 개봉한 영화 ‘Mr.아이돌’을 통해 잃지 않은 음악의 열정을 모아 지현우가 첫 싱글 앨범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2 청춘불패에서 자기의 예능 발휘를 맘껏 펼치고 G8 멤버들에게 기타를 들고 다니면서 노래를 불러 주고 따뜻함과 열정을 나타냈다. 타이틀곡 ‘아이야’는 작곡 지현우, 작사 최강희 곡으로 탤런트 최강희는 자기가 가지고 있고 연인들의 사이에서 흔히 나올 수 있는 말들을 예쁘게 잘살려 위기를 극복 할 수 있는 표현들이 잘 나타낸 곡이다.
Track List.
1.아기 코끼리
연인들 사이에서 흔히 나올 수 있는 잔소리의 이유를 부르는 곡으로 아이 코끼리의 뒤뚱뒤뚱 걷는 귀여운 모습의 느낌을 살려 만들었다고 한다. 실제로 지현우의 조카들이 코러스에 참여해 녹음 당시 아기 코끼리 음악을 듣고 신나서 춤을 췄다고 한다.
2.좋은 중독
지현우의 첫 자작곡으로 ‘좋은 중독’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좋은 노래이다. 달달한 느낌의 1절에서 2절로 넘어가는 부분에 들려오는 어쿠스틱 연주 부분이 돋보이는 곡이다.
3.아이야
배우 ‘최강희’의 작사 참여로 화제가 된 ‘아이야’는 밴드 사운드가 너무 강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느낌의 모든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곡이다. ‘아이야’는 단순히 아이들을 뜻하는 것이 아닌 누구나 자신이 될 수 있는 단어로 이 노래를 듣고 기운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지현우의 마음이 담겨 있는 곡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