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stream !!! 4년만에 디지털 싱글 "Drinks Up"으로 돌아왔다!!
Mainstream은 2007년 클릭비 우연석과 힙합퍼 MC K가 함께 만들었던 프로젝트팀이다. 그동안 우연석은 군입대! 하현곤 팩토리 제작! 클릭비 앨범등으로 미뤄져왔던 Mainstream 싱글을 드디어 세상밖으로 가지고 나왔다.
일렉트로닉의 신선한 도발! [Drinks Up]
이번 Mainstream의 디지털 싱글 "Drinks Up"은 신예 작곡가 팀 3MonsterZ와 우연석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기존의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트렌디한 디지털 사운드를 극대화한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이며 이밤을 술과함께 여러분 모두같이 즐기자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신나는 일렉트로닉한 노래다.
이번 싱글에는 MC K가 아닌 GRAY와 함께 작업을 한 우연석은 매곡마다 정해진 멤버가 아닌 그곡들과 잘어울릴수있는 목소리와 스타일을 찾아 Mainstream 작업을 같이 할것이라고 한다. GRAY 또한 3MonsterZ팀의 막내이며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활동한바있는 실력파다. GRAY 가 속한 팀
3MonsterZ는 총네명의 멤버로 구성되있으며 기존 디지털뮤직 장르의 틀을 깨고 새롭고 신선한 사운드로 무장한 신예 작곡가,프로듀싱팀으로서, 앞으로 Mainstream과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기약하는 그들의 행보도 주목해보자!
앞으로 음악의 주된 흐름, Mainstream이 트렌디 함을 이끌어주길 바라며~ 지금까지의 비슷하고 일관적이었던 삶에 지친 그대들이여!!!! 이제 즐길 준비가 되었다면 2011년 마지막을 Mainstream 과 함께~
"Get Your Drinks U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