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던 가요계의 떠오르는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BGH to 리더 SUYEON 바비킴 지원사격 받으며
[IN MY HEART – 하얀심장]으로 솔로활동
- 가요계의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BGH to 리더 SUYEON의 새로운 도전 시작!!
- BGH to SUYEON과 바비킴이 만들어 내는 하이퀄리티의 명품곡
- SUYEON이 들려주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하얀심장”
지난 7월 티아라 은정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사랑해! “항상” 행복해!로 데뷔한 이후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여성 보컬그룹으로써 실력을 인정받은 BGH to의 리더 SUYEON(20세)이 MBC 우리들의 일밤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솔의 대부 바비킴과 함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IN MY HEART – 하얀심장] 명품곡을 만들어 SUYEON 이 지금까지 들려주었던 노래들과는 180도 다른 장르에 도전해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로 대중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IN MY HEART – 하얀심장]은 끝나버린 사랑에 슬퍼하면서 허무한 사랑을 무엇인지 되물으며 연인과 헤어지면서 말 할 수 없는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영화 '고사'와 BGH to의 '사랑해! “항상” 행복해! ‘솜사탕’ 등 이외의 수많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창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매년 열리는 눈축제로 유명한 도시 일본 삿포로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여 하얀 눈으로 덮인 삿포르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영상으로 뮤직비디오가 아닌 하나의 예술작품을 만들어 내면서 뮤직비디오 또한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SUYEON이 속해 있는 그룹 BGH to는 사랑해! “항상” 행복해!로 데뷔와 동시에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에서 ‘이달의 루키’상을 수상하는 등 후속 곡 솜사탕은 미니홈피 배경음악 열풍을 일으키면서 발매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악차트를 점령하며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줬으며, 현재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실력파 여성그룹 BGH to 리더 SUYEON은 한번 들으면 빠져 나올 수 없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로 20살의 어린 나이지만 풍부한 감성과 최고의 가창력으로 퀄리티 높은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들을 사로잡아 나갈 예정이며, 솔의 대부이자 공연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바비킴과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SUYEON이 함께 만들어낸 [IN MY HEART – 하얀심장] 오는 12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SUYEON은 솔로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요계의 대 선배이자 솔의 대부이며 지난해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공연문화상을 수상하며 공연문화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바비킴과 함께 아름답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가슴 시리도록 쌀쌀해진 겨울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싶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