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한지민 주연 빠담빠담 O.S.T Pt.2, 제아-‘그대 바보’ 12월 19일 공개
브아걸, [제아]의 아름다운 순애보
종편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빠담빠담(정우성, 한지민, 주연)’의 OST Part.2에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전격 합류하여 오는 12월 19일 공개된다. ‘The Day’와 ‘미운 사랑’ 등으로 잘 알려진 ‘제아’, 그녀가 뛰어난 가창력과 애처로운 목소리로 곡을 더욱 더 애절하고 감동적으로 완성시켰다.
‘그대 바보’의 제목은 ‘딸 바보’, ‘아들 바보’같은 유행어에서 따온 ‘그대에게 빠진 사람’이라는 뜻이다. 잊어보려 하지만 어느 새 마음은 그대를 향하고 있다는 내용의 순애보적이면서도 모성애까지 느끼게 하는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무수한 공감을 자아내게 만들며 가비엔제이의 [Misty]가 작사에 참여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대 바보’의 작곡가 민명기는 그룹 ‘가비엔제이’ 소속사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그녀들의 수많은 명곡들을 만들어왔고, 특히 이 곡의 편곡에는 최근 나비의 ‘Missing You’(미싱유)로 주목 받고 있는 실력 파 작곡가 송대기와 하동균, 포스트맨 등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참여 했던 작곡가 이석주가 참여하여 힘을 실어주고 있다.
드라마 ‘빠담빠담’은 Jtbc의 개국 드라마로써 정우성, 한지민, 김범 등의 화려한 캐스팅, 김규태 감독, 노희경 작가 등의 연출진만 보더라도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려는 제작진의 포부가 느껴진다. 드라마는 불가사의하고도 기적적으로 시간을 뛰어넘어 살아난 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되지만, 기적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간에게 공평하게 늘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희망적인 판타지이다.
빠담빠담 OST Part.1 노을의 ‘살기 위해서’가 뜨거운 남자의 사랑을 표현했다면, ‘그대 바보’는 여성의 부드럽고도 애절한 사랑을 감미롭게 표현한 곡이다. 12월 19일 공개되는 ‘제아’의 아름다운 순애보로 올 겨울 따뜻한 사랑을 경험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