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Juke Box 시리즈]
진정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그들의 음악.
이제, 그들이 못다한 이야기들이 ‘루비의 쥬크박스’ 속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루비스폴카 전속 아티스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루비의 쥬크박스’에서 만나보세요.
온 세상 가득 하얀 눈과 사랑을 노래합니다.
Two Chairs가 전해드리는 - holiday single
늦은 밤, 흩날리는 눈발에 형형색색 거리를 화려하게 밝히는 불빛도 춤을 추고 그에 따라 내 마음도 함께 춤을 춘다. 하얀 눈을 보며 함께 꿈을 꾸던 지날 날의 너와 나를 기억하여 오늘 밤도 가만히 추억에 잠겨 본다. 지난 날의 소중한 이야기, “白雪記”. 또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대표적인 노래 “Greensleeves”까지.. 추운 겨울, 여러분께 따뜻한 감성을 전해드립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연말연시를 맞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음원을 감상 해 볼 수 있다.
*기타리스트 김민석 - MinSeok Kim
감성적이면서 섬세한 작곡과 안정된 연주로 국내 정상급의 재즈기타리스트로 평가받는 김민석은 1997년 퓨전 재즈그룹 ‘Interplay’를 결성하여 본격적인 자신만의 음악활동을 시작, 2005년 음악 팬과 평단으로부터 동시에 호평을 받은 기타트리오의 ‘TrioLogue (드럼 오종대, 베이스 김창현)’ 리더로 첫 번째 정규앨범 “Speak Low”를 발표하여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연주, 최우수재즈 & 크로스오버싱글 2개 부문을 수상하였으며, 2007년 LIG아트홀과 재즈피플이 공동으로 선정한 리더스 폴 올해의 연주자 기타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이후 국내 최초의 보사노바 그룹 ‘Double Rainbow’의 프로듀서, 리더로서 정규앨범 “Letter from Rio”를 발표하였고, 브에나비스타소셜클럽의 세계적인 팀발 연주자 아마디또 발데스 (Amadito Valdes) 내한공연에 게스트로 초청되어 협연한 바 있다. 2007년 11월 뉴욕에서 재즈 스탠더드 넘버로 녹음된 베이시스트 정중화와의 듀오 앨범 “Long Ago & Far Away”를 발표, 2008년 비올리스트 가영의 “Flor De Tango” 음반에 연주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 하였으며 그 외에도 소프라노 신영옥, 피아니스트 김광민, 박종훈, 이루마, 트럼펫터 이주한, 재즈보컬 나윤선, 웅산, 탱고그룹 라벤타나 등과 다양한 음악적 교류를 가진 바 있다. 2010년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함께 재즈, 브라질리언, 탱고, 클래식 곡들을 듀오로 연주한 음반 “DUENDE”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싱어송라이터 & 기타리스트 조성빈 - SungBeen Cho
따뜻한 감수성과 깊이로 작곡, 보컬, 연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 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 기타리스트 조성빈은 서울예대 재학 시절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의 은상 수상을 기점으로 특유의 서정적인 음악적 지향이 구체화 된다. 이후 난장뮤직에서의 데뷔음반 '삼류영화처럼'으로 세상에 첫 번째 노크를 하게 된다. 드라마 ‘화려한 휴가’, 영화 ‘깡패수업’의 OST 를 시작으로 ‘화성으로 간 사나이(2003)’, ‘고백’, ‘어린왕자(2008)’, ‘호우시절(2009)’ 등 최근까지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O.S.T.에서 작곡, 보컬, 연주로 활동 하며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재즈트리오 ‘TrioLogue' 의 앨범의 ‘먼 곳에서’ 작곡, 가요를 편곡한 재즈 앨범 “누보 송” 등에서 보컬 피쳐링, 보사노바 그룹 ‘Double Rainbow' 의 EBS Space 공연게스트로 공연, 자우림, 김경호, 박정현, 이승환 등의 공연 게스트로 참여한 바 있다. .... ....